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공조엔지니어링 KACECO 2025 송년회 행사

회사소식&보도자료

by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 2025. 12. 29. 10:10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공조엔지니어링 KACECO입니다.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 어느덧 2025년의 끝자락에 서게 되었습니다. 한 해를 시작하며 세웠던 목표와 다짐을 떠올리며,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요즘입니다.

다가오는 2026년은 육십간지 중 병오년(丙午年)으로, 붉은색을 의미하는 ‘병(丙)’과 말(午)이 만나 ‘붉은 말의 해’로 불립니다. 붉은 말은 열정과 도전, 활력과 도약을 상징한다고 전해지며, 새로운 시작과 큰 성장을 기대하게 만드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은 이러한 희망찬 새해를 앞두고, 2025년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하는 송년회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쁜 업무 속에서도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지난 한 해의 노고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는 대표님의 송년 인사 말씀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포상이 진행되었고, 수상자분들께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상금이 전달되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2025년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도전과 변화가 이어진 한 해였지만, 임직원 모두가 하나로 힘을 모아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각자의 책임과 열정이 모여 오늘의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다가오는 2026년 병오년에는 붉은 말의 기운처럼 힘차게 달려 나가며,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더 큰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모든 임직원분들과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